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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작업기억 특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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황민아
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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범주유형에 따른 공통 속성 인식 능력 발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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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민영
황민아
최경순
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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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orean Late-Talkers' Use of the Mutual Exclusivity Assumption on First versus Second Label Learn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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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일란
황민아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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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Production of Inflected Predicates in 4- to 6-Year- Old Korean-Speaking Normal Childre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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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소영
황민아
최은숙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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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순언어장애아동의 보조사 이해 및 산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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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현아
황민아
최경순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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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장따라말하기에서 나타난 단순언어장애아동의 조사 처리 능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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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정미
황민아
최소영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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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경음악을 통한 청각자극이 ADHD아동의 철자인지과제 수행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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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혜윤
황민아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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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전제의미 추론 능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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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요한
황민아
임종아
한국학습장애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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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2, 4 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언어성 작업기억: 비단어 따라말하기, 문장 따라말하기 및 읽기폭 검사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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황민아
한국학습장애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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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2, 4 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언어성 작업기억: 비단어 따라말하기, 문장 따라말하기 및 읽기폭 검사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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황민아
한국학습장애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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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고학년 읽기부진학생의 문장읽기에서 통사 처리 특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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황민아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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읽기 폭 과제로 측정한 정상아동의 작업기억 발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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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선희
황민아
최경순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9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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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스퍼거 아동의 시각유추추론 능력과 언어유추추론 능력의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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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지현
황민아
최경순
한국자폐학회[201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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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DHD 아동의 읽기이해 점검능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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남윤정
황민아
임종아
[201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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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-7세 아동과 성인의 문법성 판단: 조사 오류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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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미란
황민아
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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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계선지능 언어발달장애아동의 문법성 판단 및 오류수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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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종아
황민아
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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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상아동의 명사ㆍ동사ㆍ형용사 정의하기 능력 발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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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숙
황민아
신지원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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