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승호 ( Seung Ho Hong 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연구논문 : 지질 관련 야외 학습과 STEAM 교육을 융합한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김덕호 ( Deok Ho Kim ) 홍승호 ( Seung Ho Hong )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연구논문 : 실내에서 수행할 수 있는 지질 관련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김덕호 ( Deok Ho Kim ) 홍승호 ( Seung Ho Hong )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연구논문 : 실내에서 수행할 수 있는 지질 관련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김덕호 ( Deok Ho Kim ) 홍승호 ( Seung Ho Hong ) 한국조사연구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환경 관련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
김지훈(Ji Hoon Kim) 홍승호 ( Seung Ho Hong ) 한국환경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과학 생태계 학습을 위한 자연놀이 활용 STEAM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
고은혁 ( Eun Hyuk Ko ) 홍승호 ( Seung Ho Hong ) 한국생물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스마트미디어 기반의 "닭의 한살이" 융합인재교육(STEAM) 수업이 초등학생의 학업성취도, 과학 탐구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
양지혜 ( Ji Hye Yang ) 홍승호 ( Seung Ho Hong ) 최영미 ( Youngmi Choi )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생물의 양분 생성과 수송을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
양지혜 ( Ji Hye Yang ) 홍승호 ( Seung Ho Hong ) 최영미 ( Youngmi Choi ) 韓國生物敎育學會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식물과 우리 몸의 지지기능을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
양지혜 ( Ji Hye Yang ) 홍승호 ( Seung Ho Hong ) 최영미 ( Youngmi Choi ) 韓國生物敎育學會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