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연구논문 : 지질 관련 야외 학습과 STEAM 교육을 융합한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-
김덕호 ( Deok Ho Kim )
홍승호 ( Seung Ho Hong )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논문 : 실내에서 수행할 수 있는 지질 관련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-
김덕호 ( Deok Ho Kim )
홍승호 ( Seung Ho Hong )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논문 : 실내에서 수행할 수 있는 지질 관련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-
김덕호 ( Deok Ho Kim )
홍승호 ( Seung Ho Hong )
한국조사연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환경 관련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
-
김지훈(Ji Hoon Kim)
홍승호 ( Seung Ho Hong )
한국환경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과학 생태계 학습을 위한 자연놀이 활용 STEAM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
-
고은혁 ( Eun Hyuk Ko )
홍승호 ( Seung Ho Hong )
한국생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마트미디어 기반의 "닭의 한살이" 융합인재교육(STEAM) 수업이 초등학생의 학업성취도, 과학 탐구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
-
양지혜 ( Ji Hye Yang )
홍승호 ( Seung Ho Hong )
최영미 ( Youngmi Choi )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물의 양분 생성과 수송을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
-
양지혜 ( Ji Hye Yang )
홍승호 ( Seung Ho Hong )
최영미 ( Youngmi Choi )
韓國生物敎育學會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식물과 우리 몸의 지지기능을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효과
-
양지혜 ( Ji Hye Yang )
홍승호 ( Seung Ho Hong )
최영미 ( Youngmi Choi )
韓國生物敎育學會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