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미술영재 진단평가 문항 개발 연구
-
강주희
이지연
류재만
韓國造形敎育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예비교사의 창의·인성교육 교수역량 강화를 위한 디자인공예교육의 인식 제고 방안
-
류재만
韓國造形敎育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영재교육에 관한 초등미술영재 지도교사의 인식 및 요구도 조사연구
-
류재만
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스트 모던 사회에서 초등학교 미술교육의 새로운 모색
-
류재만
韓國美術敎科敎育學會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구성주의 미술교육의 이론 정립을 위한 기초 연구
-
류재만
韓國美術敎科敎育學會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 감상·비평 학습에서 발문에 관한 연구
-
류재만
한국미술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패러다임의 변화와 미술교육 방법 탐색-구성주의 관점에서
-
류재만
이규선
한국교육대학교 미술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연계 박물관?미술관 학습을 위한 워크시트 개발 프로세스에관한 연구
-
류재만
한국교육대학교 미술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감상학습에서 교수-학습모형에 관한 연구
-
류재만
한국미술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린이 미술 감상교육에 관한 연구
-
류재만
韓國美術敎科敎育學會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조형놀이를 통한 초등생태미술 지도방안 연구
-
권준범
임영진
성낙경
류재만
서울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박물관 유물 읽기 지도를 위한 발문의 관점 모색
-
류재만
한국문화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영재 진단평가 문항 개발 연구
-
강주희
이지연
류재만
韓國造形敎育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 감상 · 비평 · 학습에서 발문에 관한 연구. 한국미술교육학회
-
류재만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 감상학습에서 교수-학습모형에 관한 연구. 미술교육논총 제9집
-
류재만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미술과 제7차 교육과정 논의와 개선 방향에 관한 연구
-
류재만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