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한류의 지속을 위한 국제공동제작의 필요성
-
남기범(Kee-Bom Nahm)
장원호(Wonho Jang)
송정은(Jung Eun Song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웹툰의 확산이 한류의 발전에 미치는 영향
-
남기범(Kee-Bom Nahm)
장원호(Wonho Jang)
송정은(Jung Eun Song)
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ocio-Economic Factors for the Spread of Hallyu in Kazakhstan
-
Ik ki Kim
장원호(Wonho Jang)
Kee bom Nahm
지역사회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국 내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포맷수출과 한류 확산
-
김상현(Sanghyeon Kim)
하정함(Jingham He)
장원호(Wonho Jang)
한국콘텐츠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가 이미지와 한류 소비 요인간의 관계 분석
-
김상현(Sanghyeon Kim)
장원호(Wonho Jang)
글로벌문화콘텐츠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글로컬 문화와 한국 디지털 문화콘텐츠
-
송정은(Jung Eun Song)
장원호(Wonho Jang)
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