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긍정적 감정, 호혜성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"
-
박노현
전태유
한국물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AR 어플리케이션 특성에 따른 플로우 시스템에 관한 연구
-
Chun. Tae-Yoo
전태유
박노현
Park. No-Hyun
한국기업경영학회(구 한국동림경영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류 컨벤션 행사의 측정요인이 긍정적 감정, 관계품질, 구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-
박노현
전태유
한국물류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·미용 상품을 대상으로 한 TV홈쇼핑 채널특성이 소비자신뢰와 관계결속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박노현
전태유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