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포스트모던 그림책에 나타난 시간성: 놀이의 유도자
-
안지성
조희숙
한국유아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의미 구성 과정으로 본 포스트모던 그림책 파 라텍스트의 기능연구
-
신세니
조희숙
경성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만 3세 유아들의 그림책 반복적 읽기에 관 한 연구
-
문서림
조희숙
이효원
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스트모던 그림책 읽기 활동에서 나타나는 교사 -유아의 상호작용 분석
-
이현경
조희숙
전연우
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스트모던 그림책에 나타난 결말 구조 연구
-
이효원
조희숙
한국유아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토미 웅거러 그림책에 대한 반응을 통해 본 유아의 도덕 적 판단 연구
-
전연우
조희숙
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LaurenChild의 「쉿!책 속 늑대를 조심해!」를 통해 본 유아교사의 포스트모던 그림책 인식
-
전연우
조희숙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5세 유아 해석공동체의 의미구성 과정 탐구
-
김상희
조희숙
한국문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래동화 패러디물 다시 보기: 메타인지적 관점
-
조희숙
한국어린이문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래동화 다시 읽기: 패러디. 전래동화 깊이보기
-
조희숙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