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은영(Eun Young Lee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소비자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과 관련된 브랜드 속성
김상훈(Sang-Hoon Kim) 이은영(Eun Young Lee) 박현정(Hyun Jung Park) 한국콘텐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TV 상업 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와 성인 모델의 이미지 분석
김가영(Gahyoung Kim) 현은자 ( Eun Ja Hyun ) 이은영(Eun Young Lee) 한국고분자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순차적 결함 검출 방법에 기반한 TFT-LCD 결함 영역 검출
박길흠(Kil Houm Park) 이은영(Eun Young Lee) 한국목재공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독립기념관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이용학(Yong-Hak Lee) 이은영(Eun Young Lee) 한국영어영문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1950년대 여성시에 나타나는 애도와 우울 : 김남조와 홍윤숙의 시를 중심으로
이은영(Eun Young Lee) 한국여성문학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대학생활 특성이 대학 신입생의 우울, 불안 및 신체증상에 미치는 영향"
박미영(Miyoung Park) 최지혜(Jihea Choi) 이은영(Eun Young Lee) 박미정(Mijeong Park) 한국콘텐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퍼스의 기호학적 관점에서 바라 본 TV 광고 속 이미지와 어린이 모델의 역할 분석
김가영(Gahyoung Kim) 현은자 ( Eun Ja Hyun ) 이은영(Eun Young Lee) 이나은(Naeun Lee) 한국HCI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