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비자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과 관련된 브랜드 속성
-
김상훈(Sang-Hoon Kim)
이은영(Eun Young Lee)
박현정(Hyun Jung Park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V 상업 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와 성인 모델의 이미지 분석
-
김가영(Gahyoung Kim)
현은자 ( Eun Ja Hyun )
이은영(Eun Young Lee)
한국고분자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순차적 결함 검출 방법에 기반한 TFT-LCD 결함 영역 검출
-
박길흠(Kil Houm Park)
이은영(Eun Young Lee)
한국목재공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독립기념관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-
이용학(Yong-Hak Lee)
이은영(Eun Young Lee)
한국영어영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1950년대 여성시에 나타나는 애도와 우울 : 김남조와 홍윤숙의 시를 중심으로
-
이은영(Eun Young Lee)
한국여성문학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대학생활 특성이 대학 신입생의 우울, 불안 및 신체증상에 미치는 영향"
-
박미영(Miyoung Park)
최지혜(Jihea Choi)
이은영(Eun Young Lee)
박미정(Mijeong Park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퍼스의 기호학적 관점에서 바라 본 TV 광고 속 이미지와 어린이 모델의 역할 분석
-
김가영(Gahyoung Kim)
현은자 ( Eun Ja Hyun )
이은영(Eun Young Lee)
이나은(Naeun Lee)
한국HCI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