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과학영재의 가설설정 능력과 메타인지와의 관계 분석
-
박미진
서혜애
대한조선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학교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학생 및 교사의 인식 분석
-
박경희
서혜애
한국교육과정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영재의 대수적 사고의 특징과 오류 유형
-
김경은
서혜애
김동화
한국영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10~2015년 사회네트워크분석(SNA) 방법 활용 국내외 영재교육 연구동향 분석
-
김수진
윤진아
서혜애
韓國英才學會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명영재교육 운영체제별 초등 발명영재 수업 내용 및 수업 활동분석
-
맹희주
서혜애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를 가르치기 위한 창의적 화학자 폴링의 연구과정 분석
-
구민아
서혜애
박종석
김지영
김영민
한국영재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발견 및 가설설정 능력 신장 과학영재교육프로그램 개발
-
김봉석
서혜애
박종석
김영민
김순옥
한국영재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잘 알려진 창의적 과학자들의 과학적 문제 발견 패 턴 분석
-
김영민
서혜애
박종석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발견 및 가설설정 능력 신장 과학영재교육프로그램 개발: 멘델의 과학적 사고과정 적용
-
김봉선
서혜애
박종석
김영민
김순옥
韓國英才學會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교육원 생물반 중학생들의 특성: 자기조절학습능력에 따른 개인적 성향 및 학습선호도
-
서혜애
한국영재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 교사 전문성의 효율적 실천을 위한 행 재정 지원의 요구 분석
-
서혜애
한국영재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 교사 전문성의 구성요소 탐색 연구
-
박경희
서혜애
한국영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교육 교사 교수방법 전문지식의 수준 분석
-
박경희
서혜애
박지은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우리나라와 이스라엘의 중학교 과학과 교육과정 비교연구
-
서혜애
장진주
송방호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성 계발 과학교육을 위한 한국-이스라엘 과학교사 연수프로그램의 효율성
-
권덕기
윤기순
송방호
서혜애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 교사 전문성의 구성요소 탐색 연구
-
박경희
서혜애
韓國英才學會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 교사연수의 교사전문성 신장에 대한 구조방 정식 모형
-
박경회
서혜애
한국영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진흥법에 대한 교육법적 쟁점
-
박창언
최호성
서혜애
韓國英才學會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기관 교원자격에 관한 법 규정의 검토
-
박창언
서혜애
韓國英才學會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교육 교사 교수방법 전문지식 측정도구 개발
-
박경희
서혜애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를 가르치기 위한 창의적 화학자 폴링의 연구과정 분석
-
구민아
서혜애
박종석
김지영
김영민
韓國英才學會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제발견 및 가설설정 능력 신장 과학영재교육프로그램 개발
-
김봉선
서혜애
박종석
김영민
김순옥
한국영재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영재교육 교사 전문성에 대한 질적 연구
-
박경희
서혜애
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적 창의성과 과학영재교육의 방향
-
서혜애
韓國英才學會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 교사연수의 교사 전문성 신장에 대한 구조방정식모형
-
박경희
서혜애
한국영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적 과학자 토마스 영(T. Young)의 빛의 간섭 이론 형성과정에서의 비유추론을 통한 문제해결과 과학창의성 교육적 함의
-
김영민
서혜애
박종석
김원숙
韓國英才學會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-수학 영재 의 다중지능, 자기조절학습능력 및 개인성향의 차이
-
김동화
이상원
서혜애
박미진
남정희
김지나
김수진
한국영재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잘 알려진 창의적 과학자들의 과학적 문제 발견패턴 분석
-
김영민
서혜애
박종석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발명영재 교수-학습에서 교사와 학생의 인식 차이 분석
-
맹희주
서혜애
韓國英才學會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 수업 모범사례 연구
-
서혜애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의 방향-창의적 지식 생산자 양성을 위한 영재교육
-
서혜애
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