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교육과정 실행에 나타난 교육과정 변화의 내용과 요인에 대한 연구 : ‘창의성 증진을 위한 초등 수학 교육과정’을 중심으로 = A Study on Contents and Factors of Curriculum Change in the Curriculum Implementation: Focusing on 'Elementary Math Curriculum Innovation Enhancing Creativity'
-
이경진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적 배려대상 음악영재의 환경요인 특징 탐색
-
김성혜
이경진
한국영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적 배려대상 음악영재의 환경요인 특징 탐색
-
김성혜
이경진
韓國英才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음악영재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전문가 델파이 조사
-
이경진
최진영
최나영
韓國英才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음악영재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전문가 델파이 조사
-
이경진
최진영
최나영
韓國英才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사의 핵심역량 수준 및 교직경력별 핵심역량 수준 차이 분석
-
이경진
최진영
장신호
한국교원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를 위한 통합교육과정 개발의 방향: Drake 모형의 적용 가능성 탐색
-
노일순
이경진
한국영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교사의 교육과정 실행에 나타난 교육과정 변화의 내용에 대한 연구
-
이경진
한국초등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가 교육과정 실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사례 연구
-
이경진
한국교육과정평가원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제강점기 초등교육의 본질: 교육과정 요소를 중심으로
-
김경자
이경진
김인전
김유진
김민경
한국초등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적 배려대상 음악영재의 환경요인 특징 탐색
-
김성혜
이경진
한국영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과정 실행 변화 과정에 나타난 초등교사의 신념 변화와 그 요인에 관한 사례 연구
-
이경진
한국초등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술영재 교육과정 평가를 위한 기초연구: 예술영재 교육과정 평가모형 개발
-
이경진
한국교육과정평가원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행의 깊이에 따른 교사신념 및 지식과 교육과정 실행 간 의 관계: 초등 사회과 수행평가를 중심으로
-
이경진
최진영
한국교육과정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협력적 실천: 초등교사의 사례 를 중심으로
-
이경진
최진영
한국교육과정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종단적 사례 연구
-
이경진
최진영
한국교육과정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실행"을 중심으로 본 교육과정의 의미와 교사의 역할
-
이경진
한국교육과정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제강점기 초등교육의 공적 성격에 대한 비판적 고찰
-
김경자
이경진
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영재 교육과정 평가를 위한 이론적 기초
-
김선아
이경진
韓國英才學會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교육과정 실행에 대한 종단적 사례 연구:학습과제 및 담화를 중심으로
-
이경진
최진영
한국교육과정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교사의 교육과정 실행에 나타난 교육과정 변화의 내용에 대한 연구
-
이경진
한국초등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사의 핵심역량 수준 및 교직경력별 핵심역량 수준 차이 분석
-
이경진
최진영
장신호
한국교원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사의 핵심역량 탐색
-
김경자
최진영
장신호
이경진
안암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직경력에 따른 초등교사들의 신념과 사회과 교수실제의 관계
-
이경진
최진영
한국교원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영재 교육과정 평가준거 개발
-
강병직
최진영
이경진
김선아
韓國英才學會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과학 관점으로 본 레오나르도 다빈치 학습의 융합인재교육 (STEAM)에의 함의
-
이경진
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영재교육과정 평가에 대한 교사 인식과 요구
-
이경진
최진영
韓國英才學會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를 위한 통합교육과정 개발의 방향
-
노일순
이경진
韓國英才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과정 실행에 나타난 교육과정 변화의 내용과 요인에 대한 연구 : '창의성 증진을 위한 초등 수학 교육과정'을 중심으로
-
이경진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