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유아의 기하도형 합성과 분할의 발달적 수준
-
홍혜경 ( Hae Kyung Hong )
한국유아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 과학교육과 수학교육의 통합적 접근을 위한 기초 연구
-
홍혜경 ( Hae Kyung Hong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확률적 이해의 출현에 관한 연구
-
홍혜경 ( Hae Kyung Hong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더하기와 빼기 문제유형에 따른 유아의 연산능력과 문제해결전략의 차이
-
홍혜경 ( Hae Kyung Hong )
한국유아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유아수학교육의 방향과 과제에 대한 고찰
-
홍혜경 ( Hae Kyung Hong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적 표상을 활용한 유아 수학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
-
문병환 ( Byunf Hwan Mun )
홍혜경 ( Hae Kyung Hong )
한국유아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더하기와 빼기 문제에 대한 표상능력과 연산능력
-
홍혜경 ( Hae Kyung Hong )
한국유아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수학교과교육학 지식(MKT)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
-
홍혜경 ( Hae Kyung Hong )
한국유아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