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대규모 수업을 위한 학습자 참여 동료학습 모바일 앱 개발 및 적용
-
김민정(Minjeong Kim)
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(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)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로젝트 기반 학습에서 강점 활용 피드백 유형이 학업성취도와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민정(Minjeong Kim)
김윤정 ( Yun Jeong Kim )
한국영양학회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웹기반 비동기적 토론에서 토론촉진전략의 유형에 따른 학습자의 사회적 실재감, 상호작용, 만족도, 학업 성취에 대한 효과
-
김민정(Minjeong Kim)
김수현 ( Soo Hyun Kim )
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(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)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웹기반 형성적 동료평가 시스템 개발을 위한 설계기반 연구
-
김민정(Minjeong Kim)
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(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)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지각한 만족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-
고기정 ( Gi Jeong Ko )
류지헌(Jeeheon Ryu)
김민정(Minjeong Kim)
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(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)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위키 협력학습 지원 스크립트 개발을 위한 설계기반연구
-
김민정(Minjeong Kim)
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웹기반 협력학습 성취도에 대한 학습자의 성취목표지향성과 상호작용중심성의 예측력 규명
-
강명희(Myunghee Kang)
박효진(Hyojin Park)
김민정(Minjeong Kim)
한국교육방법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기적 성향(성취목표 지향성)과 성격 유형(자존감)에 따른 위키 협력학습 참여유형 분석과 교수전략 개발
-
김민정(Minjeong Kim)
이은철(Eun-Chul Lee)
윤중오(Joong-O Yoon)
한국교육방법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