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통합 환경에서의 참여 개념과 장애 유아의 참여 증진을 위한 중재 분석
-
김지은(Kim Ji eun)
최윤희(Choi Yun-Hee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머니가 실행하는 사회-의사소통 훈련이 무발화 자폐 범주성 장애유아의 놀이참여행동과 어머니 역량강화에 미치는 영향
-
김지은(Kim Ji eun)
최윤희(Choi Yun-Hee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정된 전통놀이가 언어발달지체를 보이는 다문화가정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
-
김광수(Kim, Kwang-Soo)
최윤희(Choi Yun-Hee)
장원정(Jang, Won-Jung)
한국유아교육·보육복지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별한 관심을 반영한 시각적 지원이 통합된 자폐성 장애유아의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미화(Kim Mi Hwa)
최윤희(Choi Yun-Hee)
박나리(Park Nari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 환경에서의 상황이야기 중재가 자폐성 장애를 지닌 유아와 일반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
-
김미영(Kim Mi-Young)
최윤희(Choi Yun-Hee)
이소현(Lee So-Hyun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유아와의 상호작용을 위한 또래중재가 발달지체 유아와 일반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
-
김지연(Kim, ji-Yean)
최윤희(Choi Yun-Hee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