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O2O를 활용한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의 심리적 주인의식과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백미영(Baek Mi Young)
한상린(Han, Sang-Lin)
한국상품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항공수요 결정요인 분석
-
문지효(Moon Ji Hyo)
한상린(Han, Sang-Lin)
이명성(Lee Myung Sung)
한국상품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조직원들의 평가가 조직신뢰, 업무만족, 조직몰입과 업무환경품질에 미치는 영향
-
김선홍(Kim Sun hong)
한상린(Han, Sang-Lin)
한국상품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SR측면에서 기부금 지출과 기업선호도와의 관계 연구
-
예종석(Ye, Jong-Suk)
한상린(Han, Sang-Lin)
전상경(Jun, Sang-Gyung)
한국상품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