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머니의 반응성 교수가 ASD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과 어머니의 상호작용 행동변화에 미치는 영향
-
김은경(Kim Eun-Kyung)
심현양(Sim Hyun Yang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비디오 자기모델링을 이용한 상황이야기 중재와 문자카드를 이용한 비연속개별시행 중재가 자폐성 장애 아동의 사회적 의사소통 기술에 미치는 효과 비교
-
김은경(Kim Eun-Kyung)
허은정(Hur Eun jung)
한국특수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그림교환의사소통체계(PECS)를 활용한 중재가 자폐성 장애 유아의 자발적 사물 요구하기 행동의 습득과 일반화에 미치는 영향 *
-
김은경(Kim Eun-Kyung)
박다해(Park, Da Hae)
한국자폐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황이야기를 활용한 다요소 중재가 자폐성장애 고등학생의 문제행동과 대체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설아(Kim, Seol a)
김은경(Kim Eun-Kyung)
한국자폐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폐성 장애인과 함께 살아가는 성인 형제자매의 삶과 지원요구에 관한 연구
-
김은경(Kim Eun-Kyung)
노민희(Ro, min-hee)
한국자폐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기술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스퍼거 증후군 아동과 부모의 변화와 성장
-
김은경(Kim Eun-Kyung)
전상신(Jeon Sang Shin)
한국자폐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적 팀 접근을 통한 다요소 행동중재가 자폐성장애 아동의 가정학습 방해행동과 참여행동에 미치는 효과
-
김은경(Kim Eun-Kyung)
김해선(Kim, Haeseon)
한국자폐학회[201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커스 그룹을 통한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사회적 기술과 중재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
-
고영숙(Ko Young-Sook)
김은경(Kim Eun-Kyung)
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황이야기 중재가 자폐성 장애 아동의 자발적 발화에 미치는 효과
-
김은경(Kim Eun-Kyung)
전상신(Jeon Sang Shin)
한국특수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특수학급교사와 특수학교교사의 지역사회중심교수에 대한 실태 및 인식 비교
-
김은경(Kim Eun-Kyung)
조수현(Cho Su-Hyun)
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ouchmath 원리와 직접교수를 적용한 수학지도가 자폐성 장애 학생의 덧셈?뺄셈 연산 수행에 미치는 효과
-
김상은(Kim, Sang Eun)
김은경(Kim Eun-Kyung)
한국특수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