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은경(Kim Eun-Kyung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어머니의 반응성 교수가 ASD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과 어머니의 상호작용 행동변화에 미치는 영향
김은경(Kim Eun-Kyung) 심현양(Sim Hyun Yang)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비디오 자기모델링을 이용한 상황이야기 중재와 문자카드를 이용한 비연속개별시행 중재가 자폐성 장애 아동의 사회적 의사소통 기술에 미치는 효과 비교
김은경(Kim Eun-Kyung) 허은정(Hur Eun jung) 한국특수교육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그림교환의사소통체계(PECS)를 활용한 중재가 자폐성 장애 유아의 자발적 사물 요구하기 행동의 습득과 일반화에 미치는 영향 *
김은경(Kim Eun-Kyung) 박다해(Park, Da Hae) 한국자폐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상황이야기를 활용한 다요소 중재가 자폐성장애 고등학생의 문제행동과 대체행동에 미치는 영향
김설아(Kim, Seol a) 김은경(Kim Eun-Kyung) 한국자폐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자폐성 장애인과 함께 살아가는 성인 형제자매의 삶과 지원요구에 관한 연구
김은경(Kim Eun-Kyung) 노민희(Ro, min-hee) 한국자폐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회기술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스퍼거 증후군 아동과 부모의 변화와 성장
김은경(Kim Eun-Kyung) 전상신(Jeon Sang Shin) 한국자폐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협력적 팀 접근을 통한 다요소 행동중재가 자폐성장애 아동의 가정학습 방해행동과 참여행동에 미치는 효과
김은경(Kim Eun-Kyung) 김해선(Kim, Haeseon) 한국자폐학회[201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포커스 그룹을 통한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사회적 기술과 중재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
고영숙(Ko Young-Sook) 김은경(Kim Eun-Kyung)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상황이야기 중재가 자폐성 장애 아동의 자발적 발화에 미치는 효과
김은경(Kim Eun-Kyung) 전상신(Jeon Sang Shin) 한국특수교육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특수학급교사와 특수학교교사의 지역사회중심교수에 대한 실태 및 인식 비교
김은경(Kim Eun-Kyung) 조수현(Cho Su-Hyun)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Touchmath 원리와 직접교수를 적용한 수학지도가 자폐성 장애 학생의 덧셈?뺄셈 연산 수행에 미치는 효과
김상은(Kim, Sang Eun) 김은경(Kim Eun-Kyung) 한국특수교육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