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유치원에서 실시된 보편적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유아의 문제행동과 기본생활습관에 미치는 영향
-
강영선 ( Young Sun Kang )
정길순 ( Gil Soon Jeung )
노진아 ( Ji Na Noh )
한국특수아동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증거기반의 행동중재 전략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
-
노진아 ( Ji Na Noh )
한국특수아동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일반 유아의 문제행동과 사회적 유능감에 미치는 영향
-
노진아 ( Ji Na Noh )
최진화 ( Jin Hwa Choi )
류명옥 ( Myung Ok Ryu )
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신지체학생 중심 특수학교 도서관 운영 실태에 대한 조사연구
-
노진아 ( Ji Na Noh )
이미숙 ( Mi Suk Lee )
류명옥 ( Myung Ok Ryu )
한국특수아동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긍정적 행동지원 연구 동향 분석 -1997년에서 2010년까지의 국내 특수교육 관련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-
-
노진아 ( Ji Na Noh )
정길순 ( Gil Soon Jung )
한국특수아동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영유아의 가정에서 유아교육,보육기관으로의 전이에 대한 부모와 교사의 인식 및 경험과 지원요구에 관한 연구
-
노진아 ( Ji Na Noh )
이미숙 ( Mi Suk Lee )
이경원 ( Kyung Won Lee )
한국특수아동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