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어린이집 보육교사의 전문성과 보육프로그램의 질과의 관계 연구:부천시를 중심으로
-
오미경
가톨릭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·청소년의 정신건강을 위한 뇌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검증
-
오미경
한국청소년시설환경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이 청소년의 긍정정서와 정서조절에 미치는 영향
-
오미경
한국청소년시설환경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 인성교육의 원리
-
권영주
오미경
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 뇌교육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기반 실천중심 인성교육 프로그램의 아동의 사회적 관심에 미치는 영향
-
김소영
오미경
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뇌교육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 활용 인성프로그램이 고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공감능력 및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효과
-
오미경
윤정인
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 인성교육연구원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 기반 명상이 아동의 긍정심리와 스트레스 감소에 미치는 영향
-
오미경
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 기반 인성프로그램이 아동의 정서조절 능력과 또래관계 기술에 미치는 영향
-
오미경
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 명상 프로그램이 아동의 학교생활적응능력에 미치는 영향
-
오미경
한국청소년시설환경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이 청소년의 긍정정서와 정서조절에 미치는 영향
-
오미경
한국청소년시설환경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 명상을 활용한 해피스쿨 프로그램이 아동의 두뇌활용 능력지수에 미치는 영향
-
오미경
한국청소년시설환경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·장년층의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뇌호흡 프로그램 적용 효과
-
심준영
이승헌
오미경
안승찬
한국스포츠리서치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 명상 프로그램이 아동의 학교생활적응능력에 미치는 영향
-
오미경
한국청소년시설환경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호흡이 초등학생의 학습효율성에 미치는 영향
-
신혜숙
이승헌
오미경
한국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 명상을 활용한 해피스쿨 프로그램이 아동의 두뇌활용능력지수에 미치는 영향
-
오미경
한국청소년시설환경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 수련 활동의 심리치료적 요소에 관한 고찰
-
오미경
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뇌교육연구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교육 명상수련 경험 유무에 따른 심리적 안녕감 및 우 울감 비교: 20-30대 미혼 성인을 중심으로
-
오미경
조연비
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뇌교육연구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he Effect of the Brain Education Program on Emotional Intelligence, Stress, and Stress-Coping Strategies of Elementary
-
오미경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