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상현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조직 내 기술스트레스가 역할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: 혁신지원의 조절효과
김근아 김상현 한국경영정보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업 간 클라우드 컴퓨팅 동화 및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기술 및 환경 요인과 신뢰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
김상현 박현선 한국IT서비스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 재구매 의도,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김상현 오상현 한국마케팅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웰니스 구성요소에 대한 융복합적 검증 웰니스 구성요소가 웰니스 상태에 미치는 영향
강원석 하영미 최문종 이동하 김상현 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소기업에서 기술융복합 지능형 로봇 도입을 통한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
김상현 최문종 이동하 안현숙 박현선 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웰니스 구성요소에 대한 융복합적 검증 웰니스 구성요소가 웰니스 상태에 미치는 영향
Choi, Moon-Jong 하영미 최문종 이동하 김상현 강원석 Lee, Dong-Ha Kim, Sang-Hyun Kang, Won-Seok Ha, Yeong-Mi 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외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가맹점주의 만족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”
김상현 김지혜 한국유통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프랜차이즈 확장브랜드의 교차구매 의도에 대한 브랜드 친숙도와 관계품질의 영향과 관계기간의 조절효과
김상현 김지혜 한국유통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셜커머스 특징과 개인 특징이 신뢰와 신뢰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
김근아 박현선 김상현 한국산업경영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관계혜택과 관계비용이 장기지향성과 협력에 미치는 영향:제품공급업체를 중심으로,”
김상현 류종우 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술수용모델의 확장과 인터넷뱅킹 이용행동에 관한 연구: 신뢰와 적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
김상현 오상현 한국경제통상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소셜집단특성이 소셜커머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실용적 가치의 조절효과”
김상현 박현선 한국정보시스템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위치기반서비스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프라이버시 염려감 소 선행요인, 신뢰 그리고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
김상현 박현선 한국정보시스템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스마트 서비스: 개인의 앱스토어 사용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과 가 치의 조절효과,”
김근아 송영미 김상현 한국정보시스템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개인 및 기술 특성이 모바일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위험과 수용저항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상현 박현선 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스마트폰의 기능적 특성이 스마트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성별에 따른 차이분석
김근아 이영준 김상현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 재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: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 비용대안의 매력도
김상현 오상현 한국마케팅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모바일 클라우드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모바일 신뢰의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
김근아 김상현 국제e비즈니스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SNS 이용자의 폐쇄형 SNS로의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
김상현 박현선 한국경영정보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재구매의도,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김상현 오상현 한국마케팅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김상현 오상현 韓國産業經營學會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몰입 이론적 시각에서 본 기업간 통제 메카니즘
김상현 嶺南大學校附設 社會科學硏究所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노인소비자 시장의 특성과 실버마케팅 전략
김상현 한국경상학회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몰입 이론적 시각에서 본 기업 간 통제 메카니즘
김상현 한국경영학회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쇼핑환경에서의 다차원적 관계몰입이 고객의 미래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상현 추순진 한국경상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약품 도매상과 약국간 관계특성과 협력에 관한 연구
김상현 김재륜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모바일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사용에 영향을 주는 환경적 요인과 직무 관련성의 조절효과에 대한 실증연구
김근아 김상현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만족,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,”
김상현 이경미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셜커머스 특징이 신뢰와 신뢰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
김상현 박현선 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조직의 태블릿 PC 이용 및 업무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필요성 요인과 조직혁신문화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
김상현 박현선 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의 지속적인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
김상현 송영미 한국경영정보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의 협력관계 구축과 협력 방안
김상현 영남대학교 산경연구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업형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의 프랜차이저와 프랜차이지간 효율적인 관계정립에 관한 연구
김상현 한국유통학회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인터넷 쇼핑환경에서의 다차원적 관계몰입에 관한 연구
권업 추순진 윤만희 김상현 한국산업경영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모바일 웹 2.0 사용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대한 실증연구,”
김상현 송영미 한국경영교육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여행업에서의 e-CRM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웹사이트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근아 김태규 김상현 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만족 그리고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김상현 박현선 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서비스특성이 지각된 가 치, 사용자 만족 그리고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김상현 박현선 한국경영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정보공유 및 자기노출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프라이버시 보호에 대한 실증연구,”
김상현 박현선 한국산업경영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전략적지향성이 지적자본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
김상현 문영백 한국지식경영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셜커머스 특징과 개인 특징이 신뢰와 신 뢰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
김근아 박현선 김상현 한국산업경영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모바일 클라우드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모바일 신뢰의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
김근아 김상현 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셜커머스의 쇼핑 가치와 재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 및 소셜커머스 특성과 지각된 보안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
김상현 박현선 한국IT서비스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소셜집단특성이 소셜커머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실용적 가치의 조절효과”
김상현 박현선 한국정보시스템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위치기반서비스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프라이버시 염려감소 선행요인, 신뢰 그리고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,”
김상현 박현선 한국정보시스템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