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: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의 해소 관점
-
이원준(Won Jun Lee)
한희정(Hee Jeong Han)
정남호( Nam Ho Chung )
대한본초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
-
이원준(Won Jun Lee)
한희정(Hee Jeong Han)
정남호( Nam Ho Chung )
대한본초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B2B 거래환경에서 SNS 활용과 기업 브랜드 신뢰와의 관계
-
강윤정(Youn Jung Kang)
이원준(Won Jun Lee)
김지혜(Ji Hye Kim)
한국IT서비스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오피스 환경에서 이동성(Mobility)이 PDA 활용에 미치는 영향
-
강윤정(Youn Jung Kang)
이원준(Won Jun Lee)
서영주(Young Ju Seo)
한국경영과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웹 사이트품질이 인터넷 쇼핑 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신뢰와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-
김종욱(Jonguk Kim)
이원준(Won Jun Lee)
박상철(Sang Cheol Park)
한국경영과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