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주언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심미적 브랜드의 종속제품 확장범위에 대한 연구 : 주제품과 종속제품의 보완관계를 중심으로 = The Impact of Aesthetic Brands on Brand Accessories Purchase Intentions
전주언 중앙대학교 대학원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명품브랜드 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,”
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마케팅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식재산권(IP: Intellectual Property) 담보대출을 위한 상표권 가치평가 모델 개발
김준영 전주언 박문기 대한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스타일과 모티프가 브랜드의 총체적인 경험에 미치는 영향
이지은 전주언 전연희 한국환경생태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상징적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효과가 없는가? : 브랜드컨셉과 CSR 적합성을 중심으로
이지은 전주언 전연희 한국환경생태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재활성화를 위한 상표권 가치 평가 모델 개발 : 와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중심으로
김준영 전주언 박문기 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형성의 이중경로가 브 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
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광고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형성의 이중경로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
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광고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심미적 브랜드의 모티프와 스타일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
전주언 한국광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