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이혜규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트위터를 통한 브랜드 루머의 확산
이혜규
한국광고PR실학회[2015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트위터를 통한 브랜드 루머의 확산 : 정보의 질에 따른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
이혜규
한국광고PR실학회[2015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정보 발신자 유형과 정보 속성 유형에 따른 네이티브 광고(Native ad) 효과 연구
김미경
이혜규
한국광고학회[2016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