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교사의 자기성찰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
-
이재용
충북대학교 일반대학원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사의 자기성찰에 대한 체험분석
-
이재용
이종연
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산의 심성론과 수양론을 적용한 자기 성찰적 상담
-
박성희
이재용
한국초등상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부모 상담 과정에 관한 초등 학부모의 체험분석
-
김은영
이재용
박성희
한국초등상담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‘채근담(菜根譚)’에 담긴 상담학적 의미 고찰
-
이재용
한국초등상담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산의 심성론과 수양론을 적용한 자기성찰적 상담
-
이재용
청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사의 자기성찰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
-
이재용
충북대학교 일반대학원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