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3P모형을 통한 영재의 메타인지, 상호작용, 문제해결력, 성취도 간 구조적 관계 분석"
-
김동심
주영주
대한조선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3P모형을 통한 영재의 메타인지, 상호작용, 문제해결력, 성취도 간 구조적 관계 분석"
-
김동심
주영주
한국영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영재교육에 있어서 과제집착력, 자기조절학습능력, 부모지원, 만족도 및 성취도 간의 관계"
-
김동심
주영주
임유진
대한범죄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영재교육에 있어서 과제집착력, 자기조절학습능력, 부모지원, 만족도 및 성취도 간의 관계"
-
김동심
주영주
임유진
한국영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방송통신중학교 학생의 모바일효능감, 성취목표지향성, 학교소속감이 학교만족도와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"
-
금지헌
김동심
한국수소및신에너지학회(구 한국수소에너지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학생의 그릿(꾸준한 노력, 지속적 관심), 교사지원, 부모지원의 자기조절학습능력, 영재교육만족도에 대한 예측력 검증
-
김동심
주영주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방송통신중학교 학생의 모바일효능감, 성취목표지향성, 학교소속감이 학교만족도와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*
-
김동심
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방송통신중학교 교원의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 요구도 분석
-
금지헌
이쌍철
송솔이
김동심
한국교원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K-MOOC의 만족도와 사용의도 영향변인 규명 연구
-
김동심
주영주
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에 있어 성격 5요인의 자기조절학습 및 학업성취도 예측에 관한 연구
-
김동심
주영주
韓國英才學會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유학기제 운영에 따른 교육성과 변화 분석
-
김동심
한국교육과정평가원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