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마음챙김기반 읽기중재가 학습장애학생의 주의집중행동 및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 = Effects of the Mindfulness-Based Reading Intervention on the Attention Behavior and the Reading Ability of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
-
권미영
대구대학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마음챙김기반 중재가 지적장애 아동의 과제회피 및 과제수행 행동에 미치는 효과: 사례연구
-
권미영
김정일
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마음챙김기반 읽기중재가 학습장애 학생의 주의집중행동 및 읽기유창성에 미치는 효과
-
권미영
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