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영아교사의 행복플로리시 역량 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-
강현미
부산대학교 대학원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정서지능과 낙관성의 관계에서 회복탄력성의 매개효과
-
강현미
황해익
탁정화
한국유아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아교사의 행복플로리시 역량 증진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인식 및 요구도
-
강현미
황해익
한국보육지원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경력에 따른 영아교사의 성격강점에 대한 요구분석
-
강현미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아교사의 행복플로리시 역량 증진 프로그램 개발
-
강현미
황해익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육교사의 자아존중감과 회복탄력성이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
-
강현미
탁정화
한국유아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유아교사의 행복감, 낙관성, 희망, 정 서성 간의 구조관계 분석
-
강현미
황해익
탁정화
한국유아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아교사의 행복플로리시 역량 탐색
-
강현미
미래유아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아교사의 용기에 관한 질적 연구
-
강현미
황해익
탁정화
한국보육지원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아교사의 행복플로리시 역량 증진 프로그램적용 및 효과
-
강현미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유아교사의 행복플로리시가 학과만족도와 자아탄력성에 미치는 영향
-
강현미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아교사의 행복플로리시 역량 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
-
강현미
부산대학교 대학원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