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과학수업의 재미에 대한 심리학적, 사회인지적, 현상학적 해석
-
신세인
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들의 직업가치관 구조분석
-
신세인
하민수
정영희
이태경
이준기
한국신학정보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들의 직업가치관 구조분석: 사회네트워크적 접근
-
신세인
하민수
정영희
이태경
이준기
한국영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중점고등학교 담당교사들의 반성적 실천경험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
-
신세인
정영희
이준기
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와 학생과 연구자 사이에서: 석사과정 파견 과학교사들의 연수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
-
신세인
정영희
이준기
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범대학 학생들의 진로상담 네트워크 분석: 생물교육전공 예비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
-
신세인
이준기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 중학생들과 일반 중학생들의 과학과 관련된 직업에 대한 인식 비교
-
신세인
하민수
정영희
이태경
이준기
한국신학정보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 중학생들과 일반 중학생들의 과학과 관련된 직업에 대한 인식 비교: 언어 네트워크 분석법 중심으로
-
신세인
하민수
이준기
한국영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뮤니티 매핑을 활용한 집단지성 기반 생태교육에 대한 사례연구: 무주 푸른꿈 고등학교의 ‘반딧불이 프로젝트’
-
고성원
하민수
이준기
신세인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화와 생태 관점에서 인도네시아 과학(생물)교육의 이해
-
롤리타사리 아데 뚜리아나
하민수
페니 로스하얀티
이준기
아리프 라흐마툴라흐
신세인
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화와 생태 관점에서 인도네시아 과학(생물)교육의 이해
-
롤리타사리 아데 뚜리아나
하민수
페니 로스하얀티
이준기
아리프 라흐마툴라흐
신세인
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잠재집단분석방법을 통한 공과대학 학생들의 직업가치관 유형탐색
-
신세인
하민수
이준기
아리프 라흐마툴라흐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과학교육영역에서의 진로교육 연구동향: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
-
신세인
하민수
이준기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과대학 학생들의 융합에 대한 태도와 공학교육인증, 성별, 학년과의 관련성 -잠재집단분석의 적용-
-
신세인
하민수
이준기
아리프 라흐마툴라흐
한국과학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학생들의 과학과 생물에서의 “실 험”의 의미에 대한 인식구조 비교
-
신세인
하민수
이준기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생들이 이해하는 기초과학, 응용과학, 융합과학의 의미에 대한 언어네트워크 분석
-
박경진
하민수
정덕호
이준기
신세인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