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세인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과학수업의 재미에 대한 심리학적, 사회인지적, 현상학적 해석
신세인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들의 직업가치관 구조분석
신세인 하민수 정영희 이태경 이준기 한국신학정보연구원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들의 직업가치관 구조분석: 사회네트워크적 접근
신세인 하민수 정영희 이태경 이준기 한국영재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중점고등학교 담당교사들의 반성적 실천경험에 관한 질적 사례연구
신세인 정영희 이준기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사와 학생과 연구자 사이에서: 석사과정 파견 과학교사들의 연수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
신세인 정영희 이준기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범대학 학생들의 진로상담 네트워크 분석: 생물교육전공 예비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
신세인 이준기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영재 중학생들과 일반 중학생들의 과학과 관련된 직업에 대한 인식 비교
신세인 하민수 정영희 이태경 이준기 한국신학정보연구원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영재 중학생들과 일반 중학생들의 과학과 관련된 직업에 대한 인식 비교: 언어 네트워크 분석법 중심으로
신세인 하민수 이준기 한국영재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커뮤니티 매핑을 활용한 집단지성 기반 생태교육에 대한 사례연구: 무주 푸른꿈 고등학교의 ‘반딧불이 프로젝트’
고성원 하민수 이준기 신세인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문화와 생태 관점에서 인도네시아 과학(생물)교육의 이해
롤리타사리 아데 뚜리아나 하민수 페니 로스하얀티 이준기 아리프 라흐마툴라흐 신세인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문화와 생태 관점에서 인도네시아 과학(생물)교육의 이해
롤리타사리 아데 뚜리아나 하민수 페니 로스하얀티 이준기 아리프 라흐마툴라흐 신세인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잠재집단분석방법을 통한 공과대학 학생들의 직업가치관 유형탐색
신세인 하민수 이준기 아리프 라흐마툴라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회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과학교육영역에서의 진로교육 연구동향: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
신세인 하민수 이준기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공과대학 학생들의 융합에 대한 태도와 공학교육인증, 성별, 학년과의 관련성 -잠재집단분석의 적용-
신세인 하민수 이준기 아리프 라흐마툴라흐 한국과학교육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등학생들의 과학과 생물에서의 “실 험”의 의미에 대한 인식구조 비교
신세인 하민수 이준기 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등학생들이 이해하는 기초과학, 응용과학, 융합과학의 의미에 대한 언어네트워크 분석
박경진 하민수 정덕호 이준기 신세인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