탁정화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유아강점척도 개발 연구 = The Development of the Early Childhood Strengths Scale
탁정화 부산대학교 대학원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의 정서지능과 낙관성의 관계에서 회복탄력성의 매개효과
강현미 황해익 탁정화 한국유아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부모의 행복감이 양육스트레스와 직장어린이집 이용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강현미 홍성희 탁정화 한국보육지원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의 교수몰입과 행복플로리시의 관계에서 회복탄력성의 조절효과
탁정화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유아 문제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가족기능성, 어머니 양육효능감 및 양육스트레스 간의 구조관계"
조준오 탁정화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의 자아존중감과 행복감이 회복탄력성에 미치는 영향
이하정 탁정화 한국보육지원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의 자아존중감에 따른 행복플로리시의 차이 연구
탁정화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의 자아존중감에 따른 행복플로리시의 차이 연구
탁정화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유아교사의 자기효능감과 그릿의 관계에서 회복탄력성의 매개효과
이미란 탁정화 이혜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수정된 델파이조사를 통한 유아강점 구성요인 개발
탁정화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유아교사의 자기효능감과 그릿의 관계에서 회복탄력성의 매개효과
이미란 탁정화 이혜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의 자아존중감에 따른 행복플로리시의 차이 연구
탁정화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아교사의 어려움과 전문성에 대한 인식 및 지원방안 탐색
탁정화 황해익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보육교사의 자아존중감과 회복탄력성이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
강현미 탁정화 한국유아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보육교사의 성격강점에 대한 교육 요구도 분석
탁정화 황해익 한국유아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유아교사의 행복감, 낙관성, 희망, 정 서성 간의 구조관계 분석
강현미 황해익 탁정화 한국유아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의 교수몰입과 교사효능감이 교사헌신에 미치는 영향
김미진 황해익 탁정화 한국유아교육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만 5세 유아가 인식한 행복한 상황과 행복의 조건 에 관한 연구
김미진 황해익 탁정화 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가 인식한 실패에 관한 이미지 연구
탁정화 황해익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직장보육시설 보육교사의 직무스트레스 연 구
김미진 황해익 탁정화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아교사의 용기에 관한 질적 연구
강현미 황해익 탁정화 한국보육지원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치원교사의 회복탄력성, 교사효능감 및 직무만족도가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
탁정화 황해익 홍성희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유아교사의 비판적 사고성향과 자아존중감이 그릿에 미치는 영향
이혜원 탁정화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유아교사의 그릿, 자아존중감, 통제소재, 교직인성이 마인드셋에 미치는 영향
탁정화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직장어린이집 보육교사의 직무스트레스에 관한 내 러티브 탐구
김미진 황해익 탁정화 한국보육지원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유아교사의 마인드셋 군집유형에 따른희망과 그릿의 차이연구
탁정화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유아교사의 그릿, 자아존중감, 통제소재, 교직인성이 마인드셋에 미치는 영향
탁정화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직장어린이집 보육교사의 직무스트레스 인식 수준 및 대처방 안 연구
김미진 황해익 탁정화 한국유아교육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가 인식한 생태유아교사 이미지 연구
김미진 황해익 탁정화 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직장어린이집 보육교사의 직무스트레스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
김미진 황해익 탁정화 한국보육지원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직장어린이집 보육교사의 직무스트레스 인식 수준 및 대처방안 연구
김미진 황해익 탁정화 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의 개인적 특성 및 근무환경 변인 에 따른 임파워먼트 인식 연구
김미진 황해익 탁정화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아교사의 어려움과 전문성에 대한 인식 및 지원방안 탐색
탁정화 황해익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만 5세 유아가 인식한 행복한 상황과 행복의 조건에 관한 연구
김미진 황해익 탁정화 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아교사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멘토링 장학 프로그램 개발 기초연구
탁정화 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