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문화마케팅을 활용한 외식업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
-
한수정
한수정
안양대학교 대학원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사회적 책임활동, 브랜드이미지,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- 서울시내 특급호텔 이용객을 중심으로-"
-
박철호
한수정
송준원,박철호,한수정
송준원
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여행사 선택속성, 만족, 구매 후 행동간의 관계 연구 - 신혼여행상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-"
-
박철호
한수정
최윤정
관광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사물인터넷 기반 문화관광정보서비스 사용자의자기효능감, 만족, 재사용의도간의 관계 연구"
-
한수정
한국호텔리조트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