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유경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표면처리 조건에 따른 생분해성 Mg-Al-Zn-Ca 합금의 부식거동과 생체적합성에 관한 연구
김유경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업의 환경적 책임활동이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
김유경 이한준 방광수 한국비영리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가 정체성의 보편적 인식 차원과 영향에 관한연구
김유경 이효복 박성현 김유신 한국PR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Employees’ Humor Style, Emotional Labor, Job Satisfaction, and Turnover Intention among High-Contact Service Employees"
김유경 한국유통과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채널 브랜드 개성 차원 및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
김유경 윤홍근 박성현 한국광고홍보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류경험의 유형이 국가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및 제품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유경 이효복 이창현 한국광고홍보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난 25년간 브랜드 관리 연구동향과 미래과제에 대한 탐색 : 광고학연구에 나타난 브랜드 관련연구를 중심으로
김유경 최창원 김유경,최창원 한국광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업의 지식 경영 활동이 내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을 중심으로
김유경 허태윤 최지혜 한국환경생태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김유경 한국물환경학회(구 한국수질보전학회)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 제공자 공감능력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
김유경 대한경영정보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자의 건강염려, 건강지향적인 식습관 및 태도, 식품선택동 기가 유기식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김유경 차명화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이용자 충족관점에서의 정부광고 매체전략 연구
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환경생태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중국 내 다국적 기업과 현지 사원 간의 관계성이 기업 태도, CSR 프로그램 참여 의도 및 연결적 사회 자본에 미치는 영향"
김유경 진범섭 윤영집 한국소통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문화거리(Cultural distance)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거리(Communication distance)에 관한 연구
김유경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지역연구센터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과대학 교수의 교수효능감 및 교수개발 프로그램 만족도의 차이
Chun, Kyung Hee 천경희 전수경 이영환 김유경 김세윤 김성용 Lee, Young Hwan Kim, Wu Kyung Kim, Seong Yong Kim, Sae Yoon Jun, Soo Koung 연세대학교 의과대학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 :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
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광고PR실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매스미디어와 의료서비스의 구매의도
김용범 김유경 한국관광연구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항공사 이용객의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신뢰와 몰입의 매개역 할을 중심으로
김유경 이형룡 이원봉 한국관광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공공기관 평가척도 개발연구: 기관이미지, 조직-공중관계성 및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인식을 중심으로
김유경 정윤재 김유신 한국언론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요인(BRQ)에 관한 연구: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요인을 중심으로
김유경 허웅 한국언론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한민국의 국가브랜드 PR현황 연구: 정부 실무자의 국가정체성 인식조사 및 PR관리과정 분석
김유경 정윤재 이유나 한국광고PR실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이미지 유형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: I-Pros의 광고역할을 중심으로
김유경 한국광고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의 국가브랜드 정체성(NBI)과 국가브랜드 자산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:한국,중국,일본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비교인식차원을 중심으로
김유경 김유신 한국광고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적 실재론과 사회종-국가정체성의 과학철학적 해석
김유경 김유신 한국과학철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국가브랜드 개성의 차원에 관한 연구”
김유경 한국방송광고공사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해외홍보방송이 국가브랜드 가치 제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아리랑TV의 방송효과를 중심으로
김유경 한국광고홍보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공공캠페인 브랜드 자산 척도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
김유경 문빛 한국광고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개성의 커뮤니케이션 일관성과 브랜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: 광고와 PR 요인을 중심으로
강윤희 최일도 김유경 한국광고홍보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가 브랜드 가치 평가를 위한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:국가브랜드 자산 구성요소 및 인과 구조를 중심으로
김유경 최창원 이효복 한국광고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 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유경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류 컨텐츠 유형별 소비 속성이 한류 컨텐츠 태도 및 국가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한류 시장의 지역적 세분화를 중심으로
김유경 최지혜 이효복 한국문화관광연구원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김유경 이준원 한국광고PR실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이미지 유형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: I-Pros의 영향과 광고역할을 중심으로
김유경 한국광고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김유경 이준원 한국광고PR실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
김유경 한국방송광고공사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가 브랜드 개성의 차원에 관한 연구
김유경 한국방송광고공사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온라인 브랜드 공동체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 동일시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유경 서문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 요인(BRQ)에 관한 연구
김유경 허웅 한국언론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이미지 유형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
김유경 한국광고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산업에서 관계효익과 고객행동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
김유경 서문식 한국소비자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광고를 통한 브랜드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브랜드 개성과 광고표현요소를 중심으로
최원주 김흥규 김유경 한국광고학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가 브랜드에 대한 태도가 상품 구매 의도 에 미치는 영향: 중국의 한류를 중심으로
김유경 이창현 손산산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항공사 이용객의 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로열 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유경 이형룡 이원봉 한국관광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e-Brand로서의 인터넷 웹사이트의 개성과 결정요인에 관한연구
김운 허웅 김유경 한국언론학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가 정체성(national identity)의 정립을 위한 이론적 접근 : Korean Dynamism의 철학적, 역사적 의미에 대한 고찰
김유경 박성현 김유신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공공캠페인 브랜드 자산 척도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
김유경 문빛 한국광고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미용 서비스 종사자의 감성지능과 인지지능이 고객신뢰, 만족,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유경 서비스마케팅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국가브랜드 이미지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,”
김유경 이효복 박성현 한국광고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가브랜드 이미지의 차원과 영향에 관한 연구: 동양국가에 대한 서구인의 인식을 중심으로
김유경 한국광고홍보학회 (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)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채널 브랜드 개성 차원 및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: 시청자 요인 및 채널 관련 요인을 중심으로
김유경 윤홍근 박성현 한국광고홍보학회 (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)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