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멘토링이 초임 중등 과학교사의 교수실행에서 나타나는 인식변화에 미치는 영향
-
Jung, Minkyung
정민경
이순덕
남정희
Nam, Jeonghee
Lee, Sunduk
대한화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기반 일반화학실험에서 읽기틀이 대학 생의 반성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
-
남정희
이동원
박성호
대한화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기반 탐구(Argument-Based Inquiry) 과학수업에서 나타나는 중학생들의 논의과정 분석
-
Kwon, Jeongin
이민지
남정희
권정인
Nam, Jeonghee
Lee, Minji
한국초지조사료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적 멘토링 과정에서 나타난 멘토의 어려움 분석
-
Choi, So Jung
최소정
남정희
권정인
Nam, Jeonghee
Kwon, Jeongin
대한화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학생들의 보상 문제 해결 과정에대한 분석
-
Han, In Sik
한인식
이상권
윤경림
남정희
Yun, Gyeong Rim
Nam, Jeong Hui
Lee, Sang Gwon
대한화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형성평가를 이용한 교수-학습 전략이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개념 이해, 학습동기, 메 타인지 능력에 미치는 영향
-
강순민
최준환
임재항
남정희
김재홍
공영태
고문숙
대한화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 기반 일반화학 실험과정에서 예비과학교사들의 모델링 능력 변화과정 분석
-
Cho, Hey Sook
조혜숙
남정희
강여은
Nam, Jeonghee
Kang, Yeo Eun
대한화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기반 탐구에서 협상이 중학생들의 주장-증거 변화에 미치는 영향
-
남정희
장경화
대한화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적 멘토링에서 나타나는 멘토의 상호작용 특징 변화
-
Lee, Seonwoo
이선우
손은지
박지훈
남정희
Son, Eunjee
Park, Jihun
Nam, Jeonghee
대한화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적 멘토링 과정에서 나타난 멘토의 어려움 분석
-
권정인
최소정
남정희
대한화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기반 탐구 과학 글쓰기 수업 적용에서 나타 나는 초임 과학 교사들의 수업에 대한 인식 및 수업실행 변화
-
권정인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멘토링을 통한 초임중등과학교사의 탐구지 향적 교수실행 변화
-
고문숙
남정희
김현옥
고미례
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협력적 멘토링을 통한 초임 중등과학교사의 교수실 행에서 나타나는 반성적 실천의 변화”
-
고문숙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질문과 피 드백을 활용한 교사-학생 상호작용 강화 수업 전략의 개발 및 적용
-
남정희
최병순
최경희
정인화
박종윤
한국과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멘토링을 통한 초임중등과학교사의 수업에 서의 교사 학생 상호작용 변화 분석
-
남정희
임재항
이순덕
문성배
한국과학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가 강조된 일반화학실험이 예비교사의 글쓰기 능력 및 화학개념 이해에 미치 는 효과
-
고미례
최애란
임재항
이동원
박덕찬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가 강조된 일반화학실험이 대학생들 의 글쓰기에서 나타난 다중 표상 및 다중 표상의 내재성에 미치는 영향
-
남정희
조혜숙
이동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임 과학교사의 반성적 실천을 위한 협 력적 멘토링의 효과
-
고문숙
최정희
이순덕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멘토링 대화에서 나타나는 상호작용 분석을 통한 멘토 전문성에 대한 고찰
-
고문숙
이순덕
이선우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임과학교사 수업 전문성 신장을 위한 협력적 멘토링 과정에서 나타나는 멘토교사의 멘토링 유형 및 유형 변화 분석
-
Jung, Dojun
정도준
남정희
Nam, Jeonghee
대한화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교 논의기반 탐구 과학수업에서 학생 평가활동이 주장과 증거 형성에 미치는 영향
-
Lee, Seonwoo
이선우
남정희
Nam, Jeonghee
대한화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기반 탐구 과학수업의 학급 논의 활동에서 나타나는 중학생들의 인식론적 사고의 특징 및 변화
-
Jung, Dojun
정도준
박지연
남정희
Park, Jiyeon
Nam, Jeonghee
대한화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변인통제 문제해결 활동에서 학생들의 인지수준에 따른 상호작용 분석
-
강순희
최병순
박종윤
남정희
김성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hinking Science 프로그램의 적용이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인지발달에 미치는 영향
-
남정희
최병순
최미화
이상권
한국과학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수업에서 형성평가의 실제
-
남정희
최병순
성을선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호작용을 강화한 형성평가 수업전략이 중학교 과학학습에 미치는 영향
-
남정희
유희선
박종윤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형성평가의 피드백 유형이 학생들의 과학 성취와 태도 , 교사 - 학생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
-
남정희
최경희
이현주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평가에 대한 피드백 유형이 중학교 학생들의 과학 개념 이해와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
-
공영태
최준환
이석희
문성배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과학수업에서 형성평가의 실제
-
남정희
최병순
엄재호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의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
-
남정희
최병순
최경희
최경순
이기순
박종윤
한국과학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질문과 피드백을 활용한 교사-학생 상호작용 강화 수업 전략의 개발 및적용
-
남정희
최병순
최경희
정인화
박종윤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가 강조된 일반화학실험이 대학생들의 글쓰기에서 나타난 다중 표상 및 다중 표상의 내재성에 미치는 영향
-
남정희
조혜숙
이동원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가 강조된 일반화학실험이 예비교사의 글쓰기 능력 및 화학개념 이해에 미치는 효과
-
고미례
최애란
임재항
이동원
박덕찬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들의 글쓰기에 나타난 논의구조에 미치는 탐구적 과학 글쓰기 활동의 효과 분석
-
남정희
최애란
장경화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교사교육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모델 개발
-
고문숙
이순덕
성화목
남정희
고미례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력적 멘토링을 통한 초임 중등과학교사의 교수실행에서 나타나는 반성적 실천의 변화
-
고문숙
남정희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읽기전략으로 사용된 읽기틀이 중학생들의 반성 글쓰기에 미치는 영향
-
남정희
성화목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과정을 강조한 교수.학습전략이 중학생들의 인지발달,과학개념 이해,과학관련 태도및 논의과정에 미치는 여향
-
강순민
남정희
곽경화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의를 강조한 탐구적 과학글쓰기의 중학교 과학수업에의 적용
-
남정희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