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예비부모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
-
신혜영
동아대학교 대학원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린이집 교사의 직무 스트레스와 효능감이 교사 행동의 질에 미치는 영향
-
신혜영
연세대학교 대학원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놀이성과 교사-유아 상호작용이 또래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
-
신혜영
최소영
한국보육지원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린이집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효능감이 교사 행동의 질에 미치는 영향
-
신혜영
이은혜
한국아동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린이집 프로그램 평가척도의 개발을 위한 예비연구
-
송혜린
최혜영
이은해
신혜영
한국아동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린이집 프로그램 관찰척도의 개발과 타당화
-
송혜린
최혜영
이은해
신혜영
한국아동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린이집 교사의 직무 스트레스에 관한 탐색적 연구
-
김보들맘
신혜영
한국유아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린이집 교사의 직무 스트레스와 효능감이 교사 행동의 질에 미치는 영향
-
신혜영
한국아동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린이집 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교사효능감이 교사 행동의 질에 미치는 영향
-
신혜영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육교사의 역할수행능력 인식과 교수효능감과의 관계
-
신혜영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린이집 교사의 직무 스트레스와 효능감이 교사 행동의 질에 미치는 영향
-
신혜영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