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SNS상의 공유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-
박경인
조창환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보원의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에서의 광고 효과
-
김하림
조창환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의 사회적 실재감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: 페이스북을 중심으로
-
박경인
조창환
한국환경생태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의 페이스북 바이럴 광고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
-
조창환
허서정
한국광고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웹툰의 디지털 스토리텔링 구성 요인이 수용자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 효과
-
이희준
조창환
한국광고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광고 매체별 광고회피 수준과 요인에 관한 연구
-
양윤직
조창환
한국광고홍보학회 (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)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광고 속 공정무역 메시지 효과에 관한 연구
-
조창환
함수연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페이스북 정보원의 전문성과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광고효과연구
-
신영웅
조창환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