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건남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대학수학능력시험 농생명 산업 선택과목 응시집단 특성 변화에 대한 학교현장 농업교사들의 인식
김진구 이건남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생의 신생 및 이색 직업에 대한 인식
이건남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실과 교육과정의 개발과 운영을 위한 초등학교 교사의 인식 분석
고인규 이건남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생의 농업문해 관련변인과 수준간의 경로분석
김영은 이건남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실과교과의 생명과학 영역에 대한 현직교사 및 예비교사의 인식
이건남 정남용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차세대 영재 기업인의 커리어 패스
이건남 이종범 이윤조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교 교사의 다문화 교수 역량이 다문화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
이건남 이기용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교사의 개인특성, 개정 실과 교육과정 및 실과교과에 대한 인식과 교육현장 혼란과의 관계
김영은 이건남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차세대 영재 기업인의 진로유지에 대한 사회인지요인들의 영향
김영은 이건남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교사가 인식하는 실과교과 농업생명과학 내용요소의 필요성에 영향을 주는 변인 분석
김영은 황동국 이건남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델파이 기법을 활용한 초등학교 교사의 진로교육 역량 도출
엄지 이건남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진로진학상담교사의 배치에 대한 초등 학교 교사의 인식
고재성 정진철 이종범 이건남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교 교사의 실과교과 인식에 영향을 주는 변인 분석
이건남 황동국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실업계 고등학교 교사들이 인식하는 학생들의 직업기초능력 수준과 관 련 프로그램 실태 분석
이건남 정철영 한국농업교육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경상북도 전문계 고등학교 발전방안
김재호 최홍영 최수정 정철영 이광호 이건남 한국농업교육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생 대상의 체험학습 연구동향
이건남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등학생의 대학전공선택 프로그램 모형 개발
이건남 정철영 한국농업교육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효율적인 군 전직지원체제 정립 방안
고재관 황원채 표성일 최수정 정철영 이성식 이건남 윤희철 양안나 박가열 김재호 김은석 김동승 한국직업능력개발원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교육참가자의 개인특성에 따른 취업지원프로그 램의 취업효과 : 청년층을 중심으로”
김강호 이건남 한국직업교육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2007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 실과 교과서에 제 시된 직업 분석
김영은 이건남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교 교사의 다문화 교수 역량 척도 개발
이건남 이기용 韓國實科敎育硏究學會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진로진학상담교사의 배치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의 인식
고재성 정진철 이종범 이건남 한국실과교육연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미래 실과 교육의 성장을 위한 진로교육의 역할과 방향
이건남 한국실과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델파이 기법을 활용한 초등학교 교사의 진로교육 역량 도출
엄지 이건남 韓國實科敎育硏究學會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2007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실과 교과의 ‘일과 진로’ 단원에 대한 교사의 인식
이건남 이새롬 韓國實科敎育硏究學會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