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세계지질공원 제주도의 지층과 암석에 대한 초등과학 지역 자료 개발
-
김덕호
홍승호
한국교원대학교교육연구원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새로운 학습 소재 ‘미소종 패류’를 활용한 탐구 수업 프로그램의 개발
-
최영미
홍승호
한국생물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주변의 생물을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이 초등과학 영재학생에게 미치는 영향
-
최영미
홍승호
한국생물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물 사이의 에너지 흐름을 주제로 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-
양지혜
홍승호
韓國生物敎育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작은 생물 서식 환경에 대한 그리기와 연상 단어 분석을 통한 초등학생의 인식 연구
-
최영미
홍승호
한국환경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예비 초등교사가 생각하는 작은 생물에 대한 이미지, 연상 용어, 우리 생활과의 관계"
-
최영미
홍승호
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식물과 동물의 물질 수송을 연계한 STEAM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-
한명재
홍승호
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초등 영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지층과 화석 관련 STEAM 프로그램이 학업성취도,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"
-
김덕호
홍승호
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양생물을 활용한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탐구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
-
문승환
홍승호
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작은 생물을 연구하는 과학자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 및이미지 분석
-
최영미
홍승호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질 관련 야외 학습과 STEAM 교육을 융합한 프로그램 개 발 및 적용 효과
-
김덕호
홍승호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Driver의 학습 모형이 초등학생들의 꽃에 대한 오개념 교정에미치는 성별,지역별 영향 분석
-
박영효
홍승호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내에서 수행할 수 있는 지질 관련 Steam 프로 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-
김덕호
홍승호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과학 생명영역의 생식 및 유전 분야에 대한 오개념 분석
-
홍승호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환경에 대한 연상 단어와 그리기 활동을 통해 나타난 초등학생의 환경인식 및 거주 지역, 학년 간의 비교
-
권은정
홍승호
한국환경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‘바람’의 개념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도와 오개념 유형 분석
-
부덕현
홍승호
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들의 곤충에 대한 개념 인지도 및 오개념 형성 원인 분석
-
이정애
홍승호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들의 환경오염 개념에 대한 인식 수준 연구
-
홍승호
한국환경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친환경 미생물(EM)을 주제로 한 STEAM 기반 환경교육프로그램이 환경소양 및 EM 관련 환경지식에 미치는 영향
-
양정순
홍승호
한국환경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