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학교 교사가 인식한 우수 교사 특성에 대한 개념도 연구
-
고재천
한국교원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학급담임 교사가 인식한 학습부진학생지도의 어려움 탐색
-
고재천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사가 인식한 우수 교사 특성에 대한 개념도 연구
-
고재천
한국교원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초임교사들이 인식한 수업전문성 개발의 저해요인 탐색
-
고재천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사가 인식한 수업전문성 개발의 촉진요인과 제약요인에 대한 개념도 연구
-
고재천
한국교원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사가 인식한 수업전문성 개발의 촉진요인과 제약요인에 대한 개념도 연구
-
고재천
한국교원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실습지도교사가 인식한 수업실습 지도의 제약요인 탐색
-
고재천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초임교사들이 인식한 수업전문성 개발의 저해요인 탐색
-
고재천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학급담임 교사가 인식한 학습부진학생 지도의 어려움 탐색
-
고재천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 초등교사가 인식한 수업실습활동의 저해요인 탐색
-
고재천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교사의 전문성 탐색
-
고재천
한국초등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
-
고재천
광주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학년부장의 지도성 성향과 조직효과성과의 관계
-
고재천
이화선
초등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교사가 인식한 전문성 개발 활동 참여 동기에 대한 개념도 연구
-
고재천
한국교원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장의 변혁적 지도성이 부장교사의 직무만족과 조직헌신에 미치는 영향
-
고재천
신영철
광주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부장교사의 감성적 리더십이 동학년 교사의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
-
고재천
추승희
초등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 초등교사들이 인식하는 우수한 초등교사의 특성 탐색
-
고재천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