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지은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지방재정파탄에 대한 공법적 연구
이지은 경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빅데이터 처리 프로세스에 따른 빅데이터 위험요인 분석
김창재 이지은 이남용 한국IT서비스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명품브랜드 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,”
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마케팅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거래비용접근방법 불확실성요인과 거래관계성이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이지은 대한경영정보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통계적 분석 방법을 통해 본 중국어 방언 분류- 음운,형태,어법 자질을 중심으로"
강병규 이지은 한국중국언어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스타일과 모티프가 브랜드의 총체적인 경험에 미치는 영향
이지은 전주언 전연희 한국환경생태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일반논문 : 조직공정성 인식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: 광역-기초자치단체 공무원의 조절효과 검증
박찬영 이지은 이수영 한국정부학회(구 대구경북행정학회)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거주자 특성에 따른 아파트 리모델링 계획방안에 관한 연구 - 제 1기 신도시를 중심으로 -
이지은 대한건축학회지회연합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김찬선 이지은 한국융합보안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료ㆍIT융합을 이끄는 EMR 표준화에 대한 이용자 인식 연구
나석규 이지은 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상징적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효과가 없는가? : 브랜드컨셉과 CSR 적합성을 중심으로
이지은 전주언 전연희 한국환경생태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미지도모형(semantic map model)을 통한 이중수사체계 연구 -“兩”과 “二”을 중심으로
이지은 중국어문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국 객가(客家) 방언과 감(공) 방언의 분리와 통합 -군집분석과 다차원 척도법을 중심으로
강병규 이지은 한국중국언어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커플링제 처리가 폴리케톤 섬유와 실리콘 고무의 계면접착에 미치는 영향
Jin, Da Young 진다영 이지은 이승구 원종성 Won, Jong Sung Lee, Seung Goo Lee, Ji Eun 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식물공장 사업타당성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
이지은 차운철 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자아탄력성이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: 지각된 부모의 성취압력에 의해 조절된 대인관계능력의 매개효과
이지은 임효진 한국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스펀본드 부직포의 흡음성에 대한 구조적 요인 효과 연구
Byun, Tae Woong 이지은 이승구 이선영 변태웅 Lee, Sun Young Lee, Seung Goo Lee, Ji Eun 한국섬유공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-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
박광태 이지은 이민호 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“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 구”
박광태 이지은 한국생산관리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형성의 이중경로가 브 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
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광고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화장품의 새로운 카테고리 창출: 아모레퍼시픽 ‘아이오페 에어쿠션’
이지은 한국경영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빅데이터 처리 프로세스에 따른 빅데이터 위험요인 분석
김창재 이지은 이남용 한국IT서비스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
박광태 이지은 韓國生産管理學會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특수경비원의 조직문화와 직무스트레스및 조직몰입의 관계
김찬선 조병해 이지은 한국사이버테러정보전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공항 특수경비조직의 내부서비스품질과내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의 관계
김찬선 조병해 이지은 한국콘텐츠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형성의 이중경로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
안광호 전주언 이지은 한국광고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명품브랜드-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: 조절초점과 조절효과
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명품브랜드-자아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: 조절초점의 조절효과
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명품브랜드-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: 커뮤니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비교
안광호 전주연 이지은 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브랜드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-브랜드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
윤재영 전주연 이지은 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소비자와 상표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
김재일 이지은 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