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방재정파탄에 대한 공법적 연구
-
이지은
경희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빅데이터 처리 프로세스에 따른 빅데이터 위험요인 분석
-
김창재
이지은
이남용
한국IT서비스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명품브랜드 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,”
-
안광호
전주언
이지은
한국마케팅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거래비용접근방법 불확실성요인과 거래관계성이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이지은
대한경영정보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통계적 분석 방법을 통해 본 중국어 방언 분류- 음운,형태,어법 자질을 중심으로"
-
강병규
이지은
한국중국언어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스타일과 모티프가 브랜드의 총체적인 경험에 미치는 영향
-
이지은
전주언
전연희
한국환경생태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논문 : 조직공정성 인식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: 광역-기초자치단체 공무원의 조절효과 검증
-
박찬영
이지은
이수영
한국정부학회(구 대구경북행정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거주자 특성에 따른 아파트 리모델링 계획방안에 관한 연구 - 제 1기 신도시를 중심으로 -
-
이지은
대한건축학회지회연합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항특수경비원들의 보안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찬선
이지은
한국융합보안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의료ㆍIT융합을 이끄는 EMR 표준화에 대한 이용자 인식 연구
-
나석규
이지은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상징적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효과가 없는가? : 브랜드컨셉과 CSR 적합성을 중심으로
-
이지은
전주언
전연희
한국환경생태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의미지도모형(semantic map model)을 통한 이중수사체계 연구 -“兩”과 “二”을 중심으로
-
이지은
중국어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국 객가(客家) 방언과 감(공) 방언의 분리와 통합 -군집분석과 다차원 척도법을 중심으로
-
강병규
이지은
한국중국언어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플링제 처리가 폴리케톤 섬유와 실리콘 고무의 계면접착에 미치는 영향
-
Jin, Da Young
진다영
이지은
이승구
원종성
Won, Jong Sung
Lee, Seung Goo
Lee, Ji Eun
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식물공장 사업타당성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
-
이지은
차운철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아탄력성이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: 지각된 부모의 성취압력에 의해 조절된 대인관계능력의 매개효과
-
이지은
임효진
한국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펀본드 부직포의 흡음성에 대한 구조적 요인 효과 연구
-
Byun, Tae Woong
이지은
이승구
이선영
변태웅
Lee, Sun Young
Lee, Seung Goo
Lee, Ji Eun
한국섬유공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비스 산업에 있어서의 최근 연구동향과 향후과제 -생산 및 MIS 분야를 중심으로
-
박광태
이지은
이민호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 구”
-
박광태
이지은
한국생산관리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형성의 이중경로가 브 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
-
안광호
전주언
이지은
한국광고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화장품의 새로운 카테고리 창출: 아모레퍼시픽 ‘아이오페 에어쿠션’
-
이지은
한국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빅데이터 처리 프로세스에 따른 빅데이터 위험요인 분석
-
김창재
이지은
이남용
한국IT서비스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
-
박광태
이지은
韓國生産管理學會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경비원의 조직문화와 직무스트레스및 조직몰입의 관계
-
김찬선
조병해
이지은
한국사이버테러정보전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항 특수경비조직의 내부서비스품질과내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의 관계
-
김찬선
조병해
이지은
한국콘텐츠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형성의 이중경로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
-
안광호
전주언
이지은
한국광고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명품브랜드-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: 조절초점과 조절효과
-
안광호
전주연
이지은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명품브랜드-자아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: 조절초점의 조절효과
-
안광호
전주연
이지은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명품브랜드-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 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: 커뮤니티 몰입도에 따른 차이비교
-
안광호
전주연
이지은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-브랜드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
-
윤재영
전주연
이지은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와 상표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
-
김재일
이지은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