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한국 근대시의 만주 체험 - 시적 형상화와 그 의미 -
-
윤여탁
한중인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중 문화교류의 성과와 지평의 확대
-
윤여탁
한중인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의 문학교육과 정전:그 역사와 의미
-
윤여탁
한국문학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한국 언어문화 교육의 질적 향상 방안」
-
윤여탁
국제한국언어문화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한국학으로서 한국어교육학의 정체성에 대한 연구」
-
윤여탁
한국어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어교육에서 비교문학을 활용한 현대시 교육 연구
-
오지혜
윤여탁
한국어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한국어교육에서 대중문화의 위상」
-
강민규
윤여탁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대시 교육에서 지식의 성격과 교육의 방향
-
김정우
최미숙
조고은
윤여탁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에서의 문식성 교육의 반성과 전망
-
윤여탁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한국어교육에서 한국 문학 정전 목록 선정 연구 -한국, 미국, 중국을중심으로」
-
박은숙
윤여탁
유영미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구 언어 생태계의 변화와 (한)국어교육의 미래
-
윤여탁
한국어교육학회(구 한국국어교육연구학회)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구 언어 생태계의 변화와 (한)국어교육의 미래
-
윤여탁
한국어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언어문화 한국어 학습자의 문식성 교육
-
윤여탁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 능력 측정 방안 연구
-
김광해
윤여탁
김대행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문학을 활용한 한국어 교육 방법」
-
윤여탁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한국어교육에서 문화의 위상과 역할」
-
윤여탁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어교육에서 현대 문학 정전 연구
-
윤여탁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학교육과 한국어교육
-
윤여탁
국제한국어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비판적 문화 연구와 현대시 연구 방법」
-
윤여탁
한국시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한국어 문화교육의 내용과 방법.”
-
윤여탁
한국언어문화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문학 작품을 활용한 한국어 문화교육 연구”
-
윤여탁
국제한국언어문화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서정시의 시적 화자와 리얼리즘에 대하여 - 이용악의 시를 중심으로, 한국현대문학연구제4집
-
윤여탁
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어교육에서 현대문학 정전 연구. in: 세계 속의 조선어(한국어) 언어 문학 교양과 교재 편찬 연구
-
윤여탁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