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교과교육과 인성교육의 통합적 적용 사례 연구
-
유수경
이준
이윤옥
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감기반 학습모형 개발연구
-
유숙경
이준
이윤옥
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감기반 학습모형을 적용한 중학교 도덕과 수업의 효과 분석
-
유숙경
이준
이윤옥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감기반 학습모형 개발연구
-
유숙경
이준
이윤옥
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과교육과 인성교육의 통합적 적용 사례 연구
-
유숙경
이준
이윤옥
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·중학생의 『학교생활 공감척도』개발 및 타당화
-
유숙경
이준
이윤옥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교사가 교육실습 과정에서 겪는 인성교육 경험에 관한 근거 이론적 접근
-
이윤옥
이준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마트교육의 특성에 대한 교사의 인식
-
구양미
한인숙
한승연
이준
방선희
박선아
권성호
한국교육방법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