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귀납적 추론과제에서의 아동의 근접발달대 측정
-
한순미
숙명여자대학교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학습동기 변인들과 인지전략 및 학업성취간의 관계”
-
한순미
한국교육심리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적 인성 체크리스트 개발 및 한 국 대학생과 미국 대학생이 생각하는 창의적 인성 비교
-
성은현
한순미
하주현
한국교육심리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과 미국의 비교를 통해 본 한국적 창의성 구인 연구
-
류형선
한윤영
한순미
하주현
이정규
성은현
한국아동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역동적 평가의 문제와 발전방향
-
한순미
한국교육평가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다목표관점에서의 성취목표와 자기조절 학습전략 사용간의 관계
-
한순미
한국교육심리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동기 변인들과 인지전략 및 학업성취간의 관계
-
한순미
한국교육심리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대학생이 생각하는 한국과 미국의 암묵적 창의성에 대한 비교 연구
-
류형선
한윤영
한순미
하주현
이정규
성은현
韓國英才學會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적 가정 및 학교환경에 대한 한․미 대학생의 암묵 적 개념과 현실 환경
-
성은현
한순미
이정규
한국교육심리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중학년의 창의성 교육 혁신 방안 연구
-
박춘성
한순미
하종덕
최병연
전경원
이경화
성은현
한국창의력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