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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밀리 룩을 통한 제품 실체성 지각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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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승시(Kim, Seung Shi)
한상린(Han Sang-Lin)
이성훈(Lee, Sung Hoon)
이성근(Yi, Seong Keun)
중국어문연구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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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신의 고객들은 종업원의 진심을 알고 있을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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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명아(An, Myoung-A)
한상린(Han Sang-Lin)
한국소비문화학회[201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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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기업-고객간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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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지효(Moon Ji Hyo)
한상린(Han Sang-Lin)
정경식(Jung Kyung Sik)
한국소비문화학회[201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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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- 귀인과정의 조정역할과 실망, 배반, 후회의 감정을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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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형석(Sung Hyung-Suk)
한상린(Han Sang-Lin)
한국소비문화학회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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