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한은경(Eun Kyoung Han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온라인광고의 지속가능발전 지표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
문효진(Hyo Jin Moon)
한은경(Eun Kyoung Han)
한국광고홍보학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,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
송석재(Seok Jae Song)
한은경(Eun Kyoung Han)
임한나(Han Na Lim)
한국광고홍보학회[2011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