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Interactional Approach to English Language Learning Vol.20 No.3
-
민덕기(Min Deok Gi)
이승민(Lee Seung-Min)
심규남(Shim Kyu nam)
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용 영어 코퍼스 분석을 통한 형용사 사용의 비교 연구 Vol.20 No4
-
김현진(Kim Hyun Jin)
이승민(Lee Seung-Min)
민덕기(Min Deok Gi)
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업과 영어 학습
-
김진영(Kim, Jin-Young)
이승민(Lee Seung-Min)
이동주(Lee, Dongju )
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영어 말하기 평가와 과업 : 과업의 특성과 수행 조건이 말하기 수행에 미치는 영향
-
이승민(Lee Seung-Min)
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영어 수준에서 의미 관계 중심 활동이 어휘 학습에 대한 몰입과 어휘 지식에 미치는 영향
-
강수경(Kang, Su Kyeong)
이승민(Lee Seung-Min)
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1, 2학년 영어과 도입의 효과 연구
-
이승민(Lee Seung-Min)
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