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비자-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
-
권영서 ( Young Seo Kwon )
서준용 ( Joon Yong Seo )
김재일 ( Jae Il Kim )
한국마케팅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-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
-
권영서 ( Young Seo Kwon )
서준용 ( Joon Yong Seo )
김재일 ( Jae Il Kim )
한국마케팅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대카드: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
-
김재일 ( Jae Il Kim )
유창조(Chang Jo Yoo)
문병준 ( Byung Joon Moon )
한국마케팅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떤 상황에서 소비자는 다수의 선택을 따를까? -구매상황과 사용상황이 미치는 상이한 영향을 중심으로-
-
김문섭 ( Moon Seop Kim )
오현민 ( Hyun Min Oh )
김재일 ( Jae Il Kim )
한국마케팅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