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업성취 수준에 따른 시험효과(Testing Effect) 연구 : 기억, 유능감, 동기, 정서를 중심으로
-
최효식
서울대학교 대학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업성취 수준에 따른 시험효과(Testing Effect) 연구: 기억, 유능감, 동기, 정서를 중심으로
-
최효식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전인출이 지연기억에 미치는 영향
-
권희경
최효식
최지영
민지연
한국교육심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업성취 수준에 따른 시험효과(Testing Effect) 연구: 기억, 유능감, 동기, 정서를 중심으로
-
최효식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험 실시 시기가 텍스트 기반 학습 및 메타인지적 판단에 미치는 영향
-
권희경
최효식
민지연
한국교육심리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반복 인출을 촉진하는 문제집 풀이 방법이 기억과 메타인지적 판단에 미치는 영향: 학업성취 수준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
-
신태섭
최효식
연은모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·고등학생의 학업성취도, 부호화 및 인출 전략 간의 관계 분석
-
김남희
최효식
신종호
민지연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