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찬호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초임 과학영재 교사의 수업 전문성 향상을 위한 코티칭과 멘토링 활용 전략의 개발과 적용 =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Strategy with Coteaching and Mentoring to Improve the Teaching Professionalism of Beginning Teachers in Science-Gifted Education
양찬호 양찬호 서울대학교 대학원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영재의 비유 만들기 과정에서 나타난 심상적 사고의 특성
김유정 최길순 양찬호 박원 노태희 대한화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의한 중학교 과학 교과서의 삽화에 제시된 성역할 고정관념에 대한 분석
Kim, Yu-Jin 양찬호 박재성 노태희 김유진 Yang, Chanho Park, Jae-Sung Noh, Taehee 대한화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과학 교사의 교수 실행과 과 학교육에서 스마트교육 적용 방안에 대한 의견 조사
노태희 조민진 양찬호 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영재들의 적용실험 설계 과정에서 나타나는 과정요소 및 특징
노태희 유지연 양찬호 박연옥 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측정의 본성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론적 견해
김영훈 이지현 양찬호 노태희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코티칭을 통한 초임 과학영재교육 담당교사의 수업 전문성 변화에 관한 사례연구
강훈식 양찬호 노태희 김영훈 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영재들의 적용실험 설계 과정에서 나타나는 과정요소 및 특징
노태희 유지연 양찬호 박연옥 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 학습 과정에서 나타나는 중간언어의 유형및 과학 언어에 대한 이해수준 변화에 따른 중간언어의 특징
강도영 위햇님 양찬호 신필여 신명환 민현식 노태희 김찬종 김지영 김소요 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영재교육에서 초임 교사들의 PCK 측면에서의 수업 전문성에 대한 사례연구
강훈식 양찬호 노태희 김영훈 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관을 활용한 교수ㆍ학습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과 교육 요구
노태희 한문정 양찬호 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