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임 과학영재 교사의 수업 전문성 향상을 위한 코티칭과 멘토링 활용 전략의 개발과 적용 =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Strategy with Coteaching and Mentoring to Improve the Teaching Professionalism of Beginning Teachers in Science-Gifted Education
-
양찬호
양찬호
서울대학교 대학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의 비유 만들기 과정에서 나타난 심상적 사고의 특성
-
김유정
최길순
양찬호
박원
노태희
대한화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의한 중학교 과학 교과서의 삽화에 제시된 성역할 고정관념에 대한 분석
-
Kim, Yu-Jin
양찬호
박재성
노태희
김유진
Yang, Chanho
Park, Jae-Sung
Noh, Taehee
대한화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과학 교사의 교수 실행과 과 학교육에서 스마트교육 적용 방안에 대한 의견 조사
-
노태희
조민진
양찬호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들의 적용실험 설계 과정에서 나타나는 과정요소 및 특징
-
노태희
유지연
양찬호
박연옥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측정의 본성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인식론적 견해
-
김영훈
이지현
양찬호
노태희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코티칭을 통한 초임 과학영재교육 담당교사의 수업 전문성 변화에 관한 사례연구
-
강훈식
양찬호
노태희
김영훈
한국과학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들의 적용실험 설계 과정에서 나타나는 과정요소 및 특징
-
노태희
유지연
양찬호
박연옥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학습 과정에서 나타나는 중간언어의 유형및 과학 언어에 대한 이해수준 변화에 따른 중간언어의 특징
-
강도영
위햇님
양찬호
신필여
신명환
민현식
노태희
김찬종
김지영
김소요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교육에서 초임 교사들의 PCK 측면에서의 수업 전문성에 대한 사례연구
-
강훈식
양찬호
노태희
김영훈
한국과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관을 활용한 교수ㆍ학습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과 교육 요구
-
노태희
한문정
양찬호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