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지역대표특산물의 브랜드자산 및 지역이미지와 농가공품간의 적합성이 농가공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=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a Typical Local Product, Regional Image and Fitness of a Processed Agricultural Product on Purchase Intention"
-
손상희
경남대학교 대학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내 · 외적 동기가 조직-공중 관계성과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
-
손상희
서울대학교 라틴아메리카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비자의 혜택 및 위험 지각이 중고유아용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가치와 사회규범의 조절효과
-
박민지
손상희
한국소비자정책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특산물 브랜드체험이 브랜드지식, 구매의도, 관광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청도 와인터널을 중심으로
-
박소진
정길영
손상희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북한이탈 청소년의 소비생활 정착과정: 근거이론적 접근,”
-
손상희
한국소비자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