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“아리스토텔레스의 행동철학.”
-
김윤희
숭실대학교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광고소구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: 제품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
-
김윤희
한양대학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리스토텔레스의 감정 자극을 통한 설득과 그 인지주의적 기초에 관한 연구 = A Study on Persuasion through Emotion and its Cognitivist Foundation in Aristotle
-
김윤희
숭실대학교 대학원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: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
-
김윤희
한상필
한국광고PR실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: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
-
김윤희
한상필
한국광고PR실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아리스토텔레스 ?수사학?에 나타난 말의 능력(dynamis) 분석:설득의 방법적 요소(pistis)와의 관계를 중심으로.”
-
김윤희
철학연구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고대 연설에 나타난 설득의 방법적 요소(pistis)에 관한 연구.”
-
김윤희
강원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