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TV시청 플랫폼 차이에 따른 장르 선호도 분석 -TV와 스마트폰 플랫폼 중심으로-
-
김종무 ( Jong Moo Kim )
한국디자인문화학회(구 서울디자인포럼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PR을 위한 Social Network Service의 효용성 분석 -KAIST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중심으로-
-
김종무 ( Jong Moo Kim )
전형준 ( Hyungjoon Juen )
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아웃도어 자켓의 색채 배색에 대한 감성 어휘 선호도 분석
-
김종무 ( Jong Moo Kim )
안연숙 ( Yeonsook Ahn )
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채널방송(Multi Mode Service)에 대한 인식과 시청의도에 관한 연구 -EBS 다채널방송 EBS 2TV 중심으로-
-
김종무 ( Jong Moo Kim )
전병종 ( Byeingjong Chun )
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V시청 플랫폼 차이에 따른 장르 선호도 분석
-
김종무 ( Jong Moo Kim )
한국디자인문화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여자수의 디자인에 대한 감성선호도 분석
-
김종무 ( Jong Moo Kim )
이춘희 ( Choon Hee Lee )
한국의상디자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