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연구논문 : 패션 점포 내 판매원과 다른 고객에 대한 신체적 매력과 자기이미지 일치 효과
-
김보람 ( Bo Ram Kim )
이유리 ( Yu Ri Lee )
김윤정 ( Yun Jeong Kim )
한국의류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논문 : 남성 소비자의 패션 점포 내 다른 고객 특성 지각이 점포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보람 ( Bo Ram Kim )
이유리 ( Yu Ri Lee )
김윤정 ( Yun Jeong Kim )
한국의류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네트워크 분석 기법을 통한 패션 상권의 특성 분석
-
김윤정 ( Yun Jeong Kim )
이조은 ( Joeun Lee )
이유리 ( Yu Ri Lee )
한국의류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핀테크 기업의 광고를 통한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전형성 및 브랜드 현저성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관계
-
김윤정 ( Yun Jeong Kim )
국제e-비즈니스학회[201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