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문법교육 : 형태소의 ""자립성""과 ""의존성""에 대한 학습자의 오개념 연구"
-
조진수 ( Jin Su Jo )
한국문법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교육학 : 문법 교사의 오개념 유형화 연구
-
이관희 ( Kwan Hee Lee )
조진수 ( Jin Su Jo )
한국국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텍스트 표지 교육 내용에 대한 문법교육적 고찰
-
노유경 ( You Kyung Roh )
조진수 ( Jin Su Jo )
주세형 ( Se Hyung Joo )
한국어교육학회(구 한국국어교육연구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장 확대 교육 내용의 다층성 연구
-
조진수 ( Jin Su Jo )
국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국어교육학 : 학습자의 논증 텍스트에 나타난 ""것 같다""에 대한 문법교육적 고찰"
-
노유경 ( You Kyung Roh )
조진수 ( Jin Su Jo )
주세형 ( Se Hyung Joo )
한국국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애교육 관점의 어문 규범 교육 방향 탐색
-
소지영 ( Ji Yeong So )
조진수 ( Jin Su Jo )
청람어문교육학회(구 청람어문학회)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어 문법 교재 개발의 이론과 실제 - 2009 개정 국어 교과서에 구현된 문법 성취 기준을 중심으로 -
-
민현식 ( Hyunsik Min )
조진수 ( Jin Su Jo )
이지은 ( Jieun Lee )
이지선 ( Jisun Lee )
서울대학교 국어교육연구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