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최근 서비스 마케팅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및 향후 연구 제언
-
이유재(Yi, Youjae)
이청림(Lee, Cheonglim)
한국마케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노스탤지어의 유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이유재(Yi, Youjae)
차문경(Cha, Moon-Kyung)
한국마케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쇼핑상황에서 웹페이지 상품구성이 소비자선택에 미치는 영향: 맥락효과를 중심으로
-
이미아(Lee, Mi-ah)
이유재(Yi, Youjae)
한국마케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고객만족, 고객충성도, 관계마케팅, 고객관계관리 관련 문헌에 관한 종합적 고찰"
-
라선아(La, Suna)
이유재(Yi, Youjae)
한국서양중세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